1/3의 확률로 10% 캐시백? 제가 쓰는 카드는 케네체크2체크카드입니다. 네이버 포인트 적립 1.2%에 네이버 페이 중복 포인트 적립도 가능해서 잘 쓰고 있죠. 그런데 최근 토스에서 체크가드를 출시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1/3의 확률로 10% 캐시백을 해주는 카드였죠. 1/3으로 10%면... 평균 3.33%... 좋은데? 안 할 이유가 없죠. 바로 신청했습니다. 1. 신청 및 수령 ▲ 카드를 신청하면 사용 등록 대기 중이라고 나옵니다. ▲ 배송이 시작되면 문자가 오고 토스 내에서 배송 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택배가 아니고 우편이라 인터넷에서 배송 번호는 조회가 안됐어요. ▲ 왔다! 제 개인정보와 관련된 부분은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다. ▲ 토스 로고와 텍스트에 은박을 씌워 놨네요. 콘셉트 색상은 ..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음악분수가 있는 호수부터 암벽등반장까지 가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은 여기▼▼ 있습니다~ 2019/05/28 - [日常生活 [일상생활]] - [보라매공원] 보라매공원 산책 1 (후문, 잔디광장, 분수대) ▲ 쭉 걸으니 호수가 보이네요. 음악분수쇼도 하고 있습니다. ▲ 음악분수는 생긴 지 조금 되었는데, 낮과 밤에 2회씩 총 4회 가동합니다. 밤에는 조명도 나와서 밤에 산책하시는 분들이 들러 구경하시곤 하죠. 밤에 산책 갈 일 있으면 밤에 가동하는 것도 찍어볼게요. ▲ 음악분수는 음악 리듬에 맞춰 가동하는 분수입니다. 최신 가요, 클래식, 외국 팝 음악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틀어줍니다. 가끔 매니아적인 음악도 틀어줍니다. 아는 사람만 아는 그런 노래요. 관리자분의 음악 취향을 엿볼 수 ..
보라매공원에 산책을 갔습니다. 일광욕도 하고 이리저리 걷다 보면 복잡한 생각도 정리돼서 종종 걷곤 합니다. 집 가까운 곳에 큰 공원이 있는 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보라매 공원 입구는 많은데요, 저는 후문 위쪽에 있는 이 길을 통해 내려갑니다. ▲내리막길로 내려가면 공원 앞에 있는 큰 건물들이 보입니다. SK와 대교, 고급형 아파트와 롯데백화점 관악점 등이 있습니다. ▲보라매병원입니다. 서울대학교병원이고, 서울시에서 운영합니다. 원래는 건물 1개였는데, 공사해서 3개로 늘어났어요. 시설은 좋습니다. 건물 사이에 통로가 있어 밖에 나가지 않아도 건물 사이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라매공원 후문과 정문에는 이렇게 글자 간판이 있습니다. 후문보다는 정문 간판이 조금 더 큽니다. ▲ 19년 5월 28일 ..
최근 오른쪽 손목이 아프고(손목터널증후군이 예전부터 있었음) 블로그를 작성하거나 일을 하고 하면 손목이 시큰하고 두둑 거리는 소리가 심해서 손목 보호대를 샀습니다. 그런데 제품이 생각보다 좋아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에이더 손목 보호대4 너무 가격이 낮으면 품질이 별로일 것 같아서 이리저리 알아보다 이 제품의 사용자 평이 괜찮아 보여서 구매했습니다. 네이버 기준 17,900원 (택배비 2,500원 별도) [판매 사이트] 에이더 손목보호대 타입 4 (강한 압박력, 4중 고정) : 에이더 손목을 강하게 압박하는 디자인, 척골두(새끼손가락 윗부분)을 선택적으로 고정하는 제품, 자유로운 손목움직임이 가능 smartstore.naver.com 빠른 배송 제품 구매는 저녁에 했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오후 제품이 집에..
구글에서 쓰는 시간관리 도구로 유명해진 타임타이머 MOD이다. 현재 네이버 쇼핑에서 3,900~50,000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https://search.shopping.naver.com/search/all.nhn?query=%ED%83%80%EC%9E%84%ED%83%80%EC%9D%B4%EB%A8%B8&frm=NVSCPRO 타임타이머 : 네이버쇼핑 '타임타이머'의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 입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나는 4만원대, 해외배송으로 구매했다.(국내 제품은 이거랑 똑같이 생긴걸 못 찾았다.) 배송 기간은 4일 살펴보기 시각적 시간관리 도구 시간이 흘러가는 걸 직관적으로 볼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실제 공부에 적용했을 때 효과는 좋았다. 나는 활용할 때 [30..
3년 된 아버지 스마트폰, 바꿔드려야 할 때. 아버지가 쓰시던 폰은 2017 J3였다. 약정도 끝났고, 폰도 오래돼서 괜찮은 걸 찾다가 고른 게 갤럭시 A30이다. 유플러스 다이렉트 몰에서 구매했고 링크는 [여기]에 첨부했다. 공짜폰이 저거말고 다른 것도 있었지만 A30을 택한 이유▼ 저사양이지만 최신폰이라 소프트웨어적으로 좋을 것 같음 배터리 오래감(4000mA) 공짜폰에 데이터 3GB 쓰고 요금이 2만 9천 원 나올 수 있는 스마트폰 전에 쓰던 폰이 삼성폰이라 아버지께서 적응하기 쉬울 것 같음 삼성 클라우드 백업, 복구의 편리함 지문인식, 삼성페이 갓성페이 인터넷으로 구매하려면, 인증수단으로 신용카드 또는 범용 공인인증서(유료임)가 필요한데, 아버지는 둘 다 없으셔서 전화로 개통했다. 내가 전화받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