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부 여행(1): 호텔, 관광지

2018년 7월 세부 여행을 갔었습니다.

4박 5일간의 짧은 일정이었지만, 하루에 4시간도 못 자고 돌아다닐 정도로 많은 곳을 돌아다녔었습니다.

1년도 넘은 시간이라  가물가물 하지만, 흐릿한 기억을 토대로 세부, 막탄 섬에서 돌아다녔던 곳들 중 추천할 만한 곳을 골라 카테고리 별로 정리해보았습니다.

후기는 3편에 나눠서 올렸습니다.

1편은 호텔, 관광지, 주제로 정리했고, 2편은 식당, 호핑투어, 쇼, 마사지 주제, 3편은 쇼핑몰과 기타, 세부 풍경 주제로 정리했습니다.

필리핀 세부 호텔 추천

1. 퀘스트 호텔퀘스트 호텔 앤드 콘퍼런스 센터 Quest Hotel and Conference Center

첫날과 둘째날 묵었던 호텔입니다.

세부 시내에 있어서 이동하기 좋았고, 바로 앞에 아얄라 몰이 있어서 쇼핑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세부 퀘스트 호텔

테라스가 있어서 필리핀 세부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퀘스트호텔 침실

방은 2인실로 했습니다.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필리핀 세부 야경

저녁 일정을 마치고 테라스에서 술 한잔 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세부 야경이 좋았습니다.

접근성은 정말 좋았습니다. 세부 어느 곳을 이동해도 1시간 이내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조식 제공이었는데, 조식 음식들이 좋았습니다. 수영장도 있어 수영도 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1박에 8~9만 원 대였습니다.

2. 몬테벨로 빌라 호텔 Montebello Villa Hotel Cebu

몬테벨로 빌라 호텔은 세부 북쪽에 있습니다.

빌라형 호텔이었고, 사람들은 많지 않았습니다.

몬테벨로 빌라 호텔 수영장

몬테벨로 호텔은 리조트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중앙에 큰 수영장이 있어 수영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호텔에 오면 웰컴 드링크라고 음료를 줍니다. 맛은 달달했었습니다.

몬테벨로 빌라 호텔 1층

휴양지 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호텔이었습니다.

방 크기는 컸습니다. 전체적으로 널찍 널찍한 곳이었습니다.

조식도 괜찮았습니다.

몬테벨로 호텔은 1박에 7만 원 정도 했었습니다.

3. 코스타벨라 트로피칼 비치 호텔 Costabella Tropical Beach Hotel

코스타벨라 트로피칼 비치 호텔은 막탄 섬 서남쪽에 있었습니다.

코스타벨라 호텔은 해변가를 끼고 있는 호텔 겸 리조트입니다.

호텔 소유의 해변가가 있어 관리가 깔끔해 보였습니다.

수영장도 따로 있어서 놀기 좋았습니다.

코스타벨라 호텔은 경치가 정말 좋았습니다.

3개 호텔 중에선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찍은 사진도 여기가 제일 많습니다.

코스타벨라 호텔 객실

코스타벨라 호텔의 객실은 넓었습니다.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휴양지 느낌이었고, 직원들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수영장과 해안가 뷰가 좋았습니다. 인생 샷 찍기 좋은 호텔입니다.

자전거도 빌려서 탈 수 있었고, 호텔에서 택시 콜도 불러줘서 그걸 타고 막탄 섬을 돌아다닐 수 있었습니다.

조식은 못 먹었습니다. 전날 술을 많이 먹어서...

코스타벨라 호텔 1박 가격은 10만~15만 원 사이입니다.

필리핀 세부 여행 관광지 추천

필리핀 세부 여행을 하면서 관광지도 많이 돌아다녔습니다.

관광지는 사진을 보면서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산토니뇨 성당

산토니뇨 성당은 1500년대에 처음 세워지고 1700년대에 재건된 성당입니다. 아이 예수상으로 유명한 성당이죠.

필리핀 산토니뇨 성당

2. 산 페드로 요새 Fort San Pedro

산 페드로 요새는 1738년에 지어진 요새입니다. 삼각형 모양의 스페인 석조 요새로 지금은 정원과 박물관이 있습니다.

산 페드로 요새

3. 마젤란의 십자가

마젤란의 십자가는 스페인 탐험가들이 필리핀에서 기독교의 시작을 알리며 만들었던 십자가로서 1521년에 만들었습니다.

마젤란의 십자가

도교 사원 Cebu Taoist Temple

도교 사원은 세부 북쪽에 있습니다. 세부 시내와 많이 떨어져 있어서 세부 시내 호텔에서 가면 30분 이상 걸립니다.

사원이라 분위기는 조용한 편입니다. 고지대에 있어서 여기에 가면 세부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필리핀 세부 도교 사원

라푸라푸 추장 기념비 & 마젤란 기념비

라푸라푸 추장 기념비는 막탄 섬의 원주민 추장이었던 라푸라푸의 기념비입니다. 스페인 탐험가 마젤란 기념비와 같이 있습니다.

마젤란이 여기 막탄 섬에서 라푸라푸 족에게 패해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