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 10 대란]예약은 성공했지만, 개통은 모르겠습니다.

사전예약 완료문자

오늘 19일 KT에서 갤럭시노트 10 사전예약이 완료됬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노트 10 대란 후기

 

예약번호와 접수한 대리점 정보가 나오더군요.

 

8/20일부터 개통이 가능하다고 하고 문의사항은 대리점 전화번호를 알려주면서 거기다 문의하라고 했습니다.

 

정말 그 가격에 사는건가 싶은 기대감에 대리점에 전화를 했습니다.

 

받지 않았습니다. 뭐 바빠서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습니다.

 

대리점에서 온 장문의 문자

오후 10시 14분에 제가 예약했던 오류동 대리점에서 장문의 문자가 왔습니다.

 

내용을 간단히 요약해봤습니다.

 

  • 개통이 늦어질 것 같다.
  • 20일에 단가는 나오지만, 처음에 말했던 가격은 아닐 듯.(높은 가격이란 얘기)
  • 사전예약 문자 안받은 사람들은 개통 안될 수 있음. 이걸 속된말로 펑이라고 합니다.
  • 취소 가능함. 취소 안하고 기다리면 더 좋은 단가일 때 문자 줌.

여기가 유독 사람이 많았던 곳인데, 결국 터진 것 같습니다. 뽐뿌에서도 오류동 대리점 문자 관련한 글들이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설마 했는데, 결국 이렇게 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여기는 특히 예약했던 사람들이 많아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기기는 물량이 부족한 것 같았습니다. 블랙이 그나마 개통이 원할한 편이고, 다른 색상은 경쟁이 심해 오래 기다려야 개통할 수 있어 보였습니다.

 

게시판에는 예약에 성공한 분들도 보였습니다. 기기를 수령해서 내일 개통만 기다리는 분도 있고, 기기를 수령했지만, 가격은 20일 내일 확실히 나오기 때문에 개봉을 하지 않고 기다리는 분도 있었습니다.

 

저는 예약문자는 받은 만큼 내일 가격을 보고 결정하려 합니다. 원하는 가격이 나오지 않아도 취소보단 기다리는 쪽에 마음을 두고 있습니다. 지금 있는 갤럭시 노트8도 아직은 현역이니 정 안되면 그냥 계속 사용할까 합니다.

 

마무리

현재 노트 10 대란 상황은 별로 좋지 않음.

 

20일이 되야 정확한 가격을 알 수 있음. 하지만 제시한 가격은 아닐 듯.

 

기다려보자.

 

 

관련글

 

[노트10 대란]처음으로 핸드폰 성지를 가보았습니다.

갤럭시 노트 10/10+ 대란 지난주 토요일부터 일부 핸드폰 매장에서 삼성 갤럭시 노트 10과 10+를 90% 가까이 할인하기 시작했습니다. 할부원금 5~10만 원인 곳이 대부분이었고, 할부원금 0원인 곳도 있었습니다...

osb114.com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OSB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노... 삼성전자 갤럭시 노... 삼성전자 갤럭시 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