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제주여행(4)]몽쉘게스트하우스 2박 묵었습니다

한라산 등반 전문 게스트하우스 

몽쉘게스트하우스는 한라산 등반을 전문으로 하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다. 그래서 한라산 등반에 도움이 되는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죠. 저는 여기서 2박을 묵었습니다.

 

 

한라산 등반코스 차량 제공

오전 6시반~7시 쯤에 스타렉스 차량으로 성암판, 관음사 코스로 데려다줍니다. 저는 사실 이것 때문에 여기 묵었습니다. 아침에 버스를 타고 이동할 엄두가 안 났기 때문이죠. 버스는 배차간격도 길어서 렌터카가 없으면 이런 서비스가 정말 필요하죠.

 

 

조식, 주먹밥 제공

조식으로 떡만두국을 제공합니다. 맘껏 퍼서 먹을 수 있어서 2그릇 먹었습니다. 맛도 좋고, 등산하기 전 든든히 속을 채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등산하기 전 주먹밥과 생수를 제공합니다. 저거 모자랄까 봐 따로 김밥도 샀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한 끼 식사로 충분한 양입니다.

 

 

맥주

생맥주도 판매합니다. 페일에일, 포터, IPA, 카스 등이 있더군요.

 

저는 페일에일을 마셔봤는데, 진한 맛이 맘에 들었습니다. 치킨은 밖에서 시켰습니다.

 

등산장비 제공

다양한 등산장비를 빌려줍니다. 등산화는 기본이고, 스틱, 보온병, 아이젠 등 등산에 필요한 건 다 있는 것 같았습니다.

 

둘러보기

전체적인 분위기는 조용했습니다. 여러 시설들이 잘 되어 있어 등산 중에 생긴 피로를 풀기에는 충분했습니다. 책장에는 제주 여행과 관련된 책자들이 있어 여행 중 정보를 얻기 좋았습니다. 

 

 

다녀간 곳

몽쉘게스트하우스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jejumoncher ]

네이버 예약페이지:[ 클릭 ]

6인/8인 도미토리: 22,000원

 

마무리

한라산 등반 최적화 게스트하우스

 

 

관련글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OSB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