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8일부터 새로워지는 리디셀렉트: 아티클, 요금제

리디셀렉트

리디셀렉트가 새로워집니다

리디북스의 월정액 요금제인 리디셀렉트는 월 6,500원으로 3천권 이상의 도서를 대여해 읽을 수 있는 월정액 구독 서비스입니다.

 

저는 리디북스의 리디셀렉트를 1년가량 이용했고, 지금도 리디셀렉트를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월 6,500원에 원하는 책을 마음껏 읽을 수 있다는 점은 매력적이죠.

 

관련글: [리디셀렉트] 도서계의 넷플릭스를 꿈꾸다

 

이런 리디셀렉트가 2019년 12월 18일부터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리디셀렉트의 어떤 점이 추가되고 달라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리디셀렉트의 새로운 서비스: 아티클

 

리디셀렉트 아티클

아티클은 리디셀렉트에 추가될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도서와는 구분되게 따로 카테고리가 생성됩니다.

 

리디셀렉트 아티클

아티클은 가볍게 읽을 수 있는 글들을 제공합니다. 기존의 도서들은 한 권씩이라 읽는 데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해 10분 정도면 읽을 수 있는 기사 또는 글을 제공합니다. 웹소설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리디셀렉트 아티클

사실 아티클같은 방식은 리디 셀렉트에서 이미 시도한 적이 있습니다. 특정 저자가 매주 글을 올리는 방식이었죠. 스마트폰 기준으로 50페이지의 짧은 글들이었습니다. 아티클은 그 개념을 확장한 것으로 보입니다.

 

리디셀렉트 아티클 나만의 지식 피드

이건 좋아 보입니다. 원하는 저자 또는 신문을 팔로우하여 내가 원하는 분야의 글들을 골라 읽는 건 편할 것 같습니다.

 

리디북스 아티클

아티클은 기존 책과 달리 다운로드 형식이 아닙니다. 인터넷 기사를 보듯 바로 읽을 수 있습니다.

 

리디북스 아티클

리디셀렉트 아티클에 참여하는 작가, 매체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홈페이지 이미지에 있는 리스트만 보면

 

뉴욕타임즈, 파이낸셜 타임즈, The Economist, 디에디트, 김웅, 홍춘옥, 김겨울, 황선우, 이명로, 김동환, 김국현, 장은수, 차우진, 박진영, 정지혜, 이미영

 

등이 있습니다.

 

 

리디셀렉트의 가격 인상..

리디셀렉트를 구독하면 아티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월 6,500원이던 요금이 12월 18일 이후로는 월 9,900원으로 변경됩니다.(앱스토어 9.99 USD)

 

만약 12월 18일 이전에 리디셀렉트를 구독하면 월 구독료 6,500원을 평생 보장하며, 다시 구독하는 이용자에게는 1,000원 포인트를 줍니다.

 

6,500원 평생 구독 이벤트는 2019년 12월 17일까지입니다. 만약 6,500원 요금제를 이용하고 해지 후 12월 19일 이후로 다시 가입하면 할인 혜택 없이 9,900원 요금이 적용됩니다.

 

참조 링크

리디셀렉트 이벤트 페이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